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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정보통신망법 제22조)에 동의해 주세요
서비스이용 약관

서비스 이용약
미루 온라인 정식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4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제5장 손해배상
부칙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그레이트풀데이즈㈜가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인터넷 기반 MMORPG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 이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인 미루 온라인(MILU Online) 게임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회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인터넷 게임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격상 부득이하게 웹사이트인 미루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www.milu.co.kr)에 온라인으로 이 약관을 명시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물음에 이용자가 "동의" 버튼을 클릭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에 대해서는 미루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www.milu.co.kr)를 통해 변경된 약관 적용일 전 3일간 이용자에게 온라인으로 공지되고 공지에 명시되어 있는 적용 일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미루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www.milu.co.kr)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 및 공지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개정된 약관에 대한 정보 및 공지사항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현재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 PC통신 등을 통하여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기반 MMORPG 인 미루 온라인(MILU Online) 게임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계정 등록을 하여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 PC통신 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③ "미루 온라인 계정(이하 '계정')"이라 함은 이용자의 식별과 이용자의 테스트 참가를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⑤ "미루 온라인 계정정보(이하 '계정정보')"라 함은 이용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을 포함한 일반정보 및 게임이용 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⑥ "비밀번호(이하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의 계정 확인 및 권익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⑦ "게임 캐릭터(이하 '캐릭터')"라 함은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직접 선정하고 조종하는 게임 정보를 의미합니다.
⑧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이라 함은 독립한 장소에서 컴퓨터 등 필요한 기자재를 갖추고 게임물•영상물 등을 이용하게 하거나 부수적으로 그 밖의 정보제공물을 공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⑨ "샵 서비스"라 함은 홈페이지(www.milu.co.kr)와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시행하고 있는 부분 유료서비스를 말합니다.
⑩ "부분 유료서비스"라 함은 미루 온라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내 샵과 샵을 이용하기 위해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지는 캐쉬를 구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⑪ "무료서비스" 혹은 "기본서비스"라 함은 부분유료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계약)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www.milu.co.kr)상에서 미루 온라인 게임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되며, 개인을 단위로 개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인으로 성립됩니다.
2. 이용자의 이용계약은 아이디(ID) 단위로 체결됩니다.
3. 이용자의 캐릭터의 접속 아이디는 이용자와 직접 연계되어야 합니다.
4. 이용자가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인 경우, 해당업체의 업체명과 IP가 연계되어야 합니다.
5. 이용계약은 회사가 정한 가입절차를 근거로 개시되며, 회사가 정한 탈퇴 절차가 완결된 시점까지 성립합니다. 자유의사에 따른 가입이라 하더라도 계약상 허위사실을 기재했을 경우 계약이 무효인 만큼 회사가 이를 발견한 즉시 일방적으로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으며, 회사가 금하는 활동을 통해 회사가 이용자를 불량이용자로 등록한 경우 일반 회원과 달리 불량 이용에 대한 제재나 또 다른 피해자의 예방을 위해 이용자격을 박탈하고 사용금지 기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기재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2.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이용자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3. 이용자의 나이가 가입일 기준으로 만 15세 미만일 경우 규정에 따라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4. 회사는 제1항의 이용자 정보(전화번호, E-mail주소 등)를 회사의 각종 마케팅, 홍보 또는 광고를 위해 활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원치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별도의 동의 없이 이용자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여부)
1. 회사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이용자가 실명 및 실제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즉시 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② 타인(직계 존비속도 포함)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③ 타인(직계 존비속도 포함)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거나 주민등록번호 생성기 등을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④ 이용신청시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⑤ 기타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⑥ 이용 신청을 한 고객이 만 15세 미만일 경우
⑦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 또는 이와 유사한 행위를 했을 경우
⑧ 회사의 기본 서비스 및 타 서비스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⑨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⑩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⑪ 회사가 가지고 있는 판권 대상지역인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로부터 접속한 이용자로 회사의 판단에 의해 대한민국내 서비스에 지장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의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업무에 지장이 초래될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에 전기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및 기타 부득이한 사유로 승인이 곤란한 경우
④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⑤ 회사는 제1, 2, 3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을 거부나 보류, 제한하는 경우에 이용고객에게 홈페이지, 공지, 전자우편 등으로 그 뜻을 통지 합니다. 다만 이용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을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8 조 (이용 종료)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의한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게임을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경우 이용을 종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정보를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 ① 6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10 미만의 캐릭터 중 유료결제에 의한 이용 가능한 '루비'가 남아있지 않은 계정
② 1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모든 계정 중 유료결제에 의한 이용 가능한 '루비'가 남아있지 않은 계정
2.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이용자의 게시물, 계정정보 등은 사전통지 없이 삭제 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은 다음과 같은 경우 그 이용 제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① 이용자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 규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자 본인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하고,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종료 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회사의 재량에 따라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종료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a. 회사가 인정하는 운영자의 아이디를 사칭하는 경우
b. 미풍양속에 반하는 반 사회적 행동을 서비스 내에서 하는 경우
c. 다른 이용자의 캐릭터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d. 다른 이용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이나 불편을 주는 행위
e. 회사의 직원을 사칭하는 경우
f. 온라인게임서비스에 대한 클라이언트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서버를 해킹하는 경우
g.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다른 회사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경우
h.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불법복제소프트웨어를 판매 혹은 불법적인 서비스를 하는 경우
i.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관련법령에 위배되는 신상정보를 주고 받는 행위
j.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아이템을 현금 거래하는 행위
k.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계정을 현금 거래하는 행위
l. 저작권이나 상표권의 침해여지가 있는 내용의 전달이나 내용의 표시를 하는 행위
m.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다른 이용자를 모함하는 행위
n.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 정보보호등에 관한법률등의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하는 경우
o.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p. 서비스 안에서나 홈페이지상에서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q.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에 지장을 주는 행위
r. 기타 회사가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s. 기타 법령에서 정한 사항을 이용자가 위반하는 경우

제 9 조 (계정)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자의 정보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일정한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계정으로 부여합니다.
2. 서비스 기간 중에는 계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 회사는 각 계정의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4.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인의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캐릭터 아이디는 해당 접속계정에 한하여 생성, 이용할 수 있으며, 타 계정으로 이전이 불가능합니다.
6. 한 개의 접속 아이디에서 한 개의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며, 추가 생성은 기존의 캐릭터를 삭제하여야만 가능합니다. 삭제된 캐릭터에 대해서는 복구를 해드리지 않습니다.(해킹으로 삭제된 경우에도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7. 하나의 계정에 속하는 캐릭터 아이디는 동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제 10 조 (비밀번호)
1. 비밀번호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하는 사항이며,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 조 (이용요금)
1. 부분 유료 서비스는 미루 온라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내 샵과 샵을 이용하기 위해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이루어지는 캐쉬를 구입하는 행위에 한하며 그 외의 기본 서비스는 무료서비스이며, 부분 유료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게임이용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샵의 아이템 신청을 위하여 요금 결제시 본 약관과 별도로 기재된 "미루 온라인 샵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부분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본 약관과 별도로 "미루 온라인 샵 이용약관"에 기재된 미루 온라인 샵 서비스 정책과 캐쉬정책을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서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2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종료 시까지 서비스의 안정성 및 문제점 테스트를 성실히 수행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가 시스템으로부터 유출되지 않도록 하며,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아니하도록 보호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의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서비스의 종료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준수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수신거부를 표시할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거나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정보 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참가신청을 함에 있어서 계정 등록 시 이용자의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허위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로 이용신청을 하여 비 실명 계정이 등록된 경우 회사로부터 어떠한 보호조치도 받을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이용자에게 알릴 수 있도록 계정 등록 시 연락 가능한 E-mail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의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3. 이용자는 계정, 캐릭터 이름, 길드 이름 등의 선정 시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①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운영자인 게임마스터(GM)의 아이디를 사칭 하는 내용
②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③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
④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에 위배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
⑤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내용
4. 이용자는 본인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5. 이용자는 타인의 계정을 부정하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6. 이용자는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해서는 안됩니다.
①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②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④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⑤ 욕설이나 노골적인 성 묘사를 하는 내용
⑥ 다른 이용자를 음해하거나 인종 차별적인 내용
7.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게임 또는 오락 등 서비스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① 다른 이용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거나, 불편을 주는 행위
② 회사가 인정하는 이용자의 공식운영자인 게임마스터(GM)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③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는 한, 미루 온라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미루 온라인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 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④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서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행위
⑤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를 밀매하는 등 기타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⑥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서 사적인 정보나 게임 밖의 실제사회의 사생활 보호에 위배되는 정보를 주고 받는 행위
⑦ 인종이나 성, 특정 종교,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나 길드 등을 결성 하는 행위
⑧ 계정, 캐릭터, 아이템 등을 타인에게 양도, 질권설정, 담보제공, 대여하는 등의 행위
⑨ 계정, 캐릭터, 아이템 등을 현금이나 각종 대가를 받고 매매하는 행위
⑩ 프로그램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⑪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내용을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 배포하는 행위
⑫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상에서 회사가 보유한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회사의 동의 없이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이용자는 회사의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광고활동 등을 해서는 안되며, 회사가 허락한 내용과 범위를 벗어난 영업/광고활동 등을 해서도 안됩니다.
9. 이용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10.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1. 이용자는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www.milu.co.kr)상의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12.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외의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제 14 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인터넷 기반 MMORPG 미루 온라인(MILU Online)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새로운 게임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게임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사전 공지 후 게임의 내용을 온/오프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상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미루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를 통하여 서비스 시스템 및 회선점검에 관한 사항, 약관의 변경에 관한 사항, 게임의 운영에 관한 사항, 게임 이벤트에 관한 사항, 게임정보 업데이트 및 게임서버(월드) 추가에 관한 사항 등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오니 이용자는 수시로 미루 온라인 게임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4. 서비스 기간 중 정상적인 운영과 조율을 위해 캐릭터, 아이템, 플레이정보 등의 게임데이터를 변경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도하지 않은 버그나 실수에 의해 소실된 정보의 복원을 위하여 백업데이터를 이용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마지막 백업데이타를 기준으로 복원되며 기본서비스의 경우에는 보상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회사는 국내서비스 권한 만료 등의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자에 대한 사전공지로써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기본서비스의 경우 게임데이터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이용자의 제공시간 및 중지)
1. 서비스는 회사가 사전에 공지한 시간 동안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장기적(3일 이상)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진행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홈페이지에 공시한 바를 따릅니다.

제 16 조 (이용자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서비스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또는 게임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이용자의 의무 조항이나 본 약관, 운영 정책 등을 어길 경우 또는 아이템 복구 작업과 관련되어 있을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3. 미성년자인 이용자의 보호자로부터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4.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을 이용하여 이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 중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 이용요금을 고의로 면탈하는 경우, 회사는 적법한 절차 결과를 확인하고, 해당 이용자의 계정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
5. 서비스를 이용하게 됨으로써 서비스 영역에서 발생하는 이용자 사이의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이용자의 관리 소홀로 인한 계정 및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이용자에게 서비스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이용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이용자의 계정, 캐릭터, 아이템 등 게임 내 모든 정보는 회사가 일체의 권리 및 권한을 소유하며, 게임의 기획이나 운영상에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에서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구조변경으로 인해 이용자의 계정, 캐릭터, 아이템 등의 정보를 추가, 변경, 삭제할 수 있으며,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하여 알려야 합니다. 이에 대해 이용자는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의 사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8. 회사의 서비스 필요에 따라 샵을 통해 구입한 유료아이템도 사전에 충분한 공지를 통해 안내한 후, 변경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9. 이용자와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E-mail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의 이용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1. 이용자는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E-mail을 통하여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당 계약은 서비스 종료 시점부터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제13조의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당해 이용자에 대한 통지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 이용자는 자신의 작위 또는 부작위로 인해 회사가 입은 일체의 손해 (합리적인 비용 및 Legal fee 포함)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8 조 (게시물)
1.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내의 모든 내용물 (이용자간 전달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ID나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캐릭터 이름 등등)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일정기간 게시물을 게시했다고 판단될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세부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광고성의 글이나 욕설이 포함된 경우.
⑧ 같은 글을 계속적으로 반복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불편을 준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이용자간 전달 포함)을 등록, 삭제 등을 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게시되는 내용의 추가•수정•삭제에 관한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이용자에게 별도의 통지 없이 URL(Uniform Resource Locator)의 변경 및 내용의 추가•수정•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회사에 게시물의 추가적 게재 등의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9 조 (링크)
회사는 이용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그러한 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이용자는 회사가 그와 같은 외부 사이트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이 없으며, 그러한 사이트나 자료에 대한, 또는 그로부터 이용 가능한 내용, 광고, 제품이나 재료에 대해 회사가 아무런 보증도 하지 않고, 그에 대해 책임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이용자는 그러한 사이트나 자료에 대한 또는 그를 통하여 이용 가능한 내용,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를 신뢰함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야기되거나 야기되었다고 주장되는 어떠한 손해나 손실에 대하여 회사가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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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0 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회사는 이용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사전동의 하에 이용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어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21 조 (해킹의 정의)
1. 해킹이란 허가 없이 남의 전산정보를 취득하거나 그 정보를 망가뜨리는 행위를 말합니다. 또한 해킹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비정상적으로 사이버머니, 캐릭터, 아이템 등을 짧은 시간에 다량으로 복제하거나 정보를 변경시키는 일련의 행위들을 포함합니다.
2.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
① 제22조(비밀 등의 보호)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에 의하여 처리•보관 또는 전송되는 타인의 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도용 또는 누설하여서는 아니 된다.
② 제28조(벌칙) 제22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도용 또는 누설한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③ 제19조(정보통신망의 안정성 확보 등)
a.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는 정보통신망의 안정성 및 정보의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한 보호조치를 강구하여야 한다.
b. 누구든지 불법 또는 부당한 방법으로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보호조치를 침해하거나 훼손하여서는 아니 된다.
④ 제29조(벌칙) 제19조 제3항의 규정에 위반하여 정보통신망의 보호조치를 침해하거나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3.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으며,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발생하는 계정도용 및 제 3자에 의한 부정이용에 대해서는 처리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시스템의 문제를 악용할 경우, 세부 규정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형법 :
① 제314조(업무방해) 컴퓨터등 정보처리장치 또는 전자기록등 특수매체기록을 손괴하거나 정보처리장치에 허위의 정보 또는 부정한 명령을 입력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정보처리에 장애를 발생하게 하여 사람의 업무를 방해한 자도 제1항의 형(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500만원 이하의 벌금)과 같다.

제 22 조 (해킹의 유형)
1. 이 약관에서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킹으로 봅니다.
① 서비스를 방해하기 위하여 고의적으로 서비스의 서버 등에 장애를 일으키는 행위
②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에 침입하는 행위 및 웹사이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하는 행위
③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불법적인 해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행위

제 23 조 (해킹에 대한 처리)
1. 이용자를 포함하여 누구도 서비스와 관련하여 해킹을 해서는 안됩니다.
2. 회사는 제21조에서 정한 해킹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즉시 해킹한 이용자에 대하여 계정삭제 및 영구정지의 조치를 취하거나 임의로 해킹 이전의 상태로 원상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를 포함하여 해킹을 한 사람은 관계법령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손해배상
제 24 조 (면책 및 손해배상)
부분유료서비스를 제외한 기본서비스는 본 이용약관에 동의한 이용고객의 신청에 의하여 무료로 제공되며, 본 서비스로 인하여 이용고객의 컴퓨터나 소프트웨어 등에 장애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고객은 본 게임을 사용할 때 미리 중요한 소프트웨어나 정보, 자료 등을 저장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 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의 경우에 서비스를 진행할 수 없거나, 이용자의 계정, 캐릭터, 아이템등 데이터가 소실될 수 있으나 이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에 참가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사에서 명백히 인지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접속지연과 이용자들이 통칭하는 랙으로 인한 손해(아이템 분실, 경험치 손실)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홈페이지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서비스(기본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배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0.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부분 유료서비스의 경우의 손해배상에 대한 제 규정은 본 약관과 별도로 "샵 서비스 이용약관"에 기재하고 이를 따릅니다.

제 25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2008. 7. 17)
본 약관은 2008년 7월 17일부터 시행됩니다.
2008년 1월 2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개인정보 취급 방침

1.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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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대책
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고 이용자 계정의 암호는 오직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 회사는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현재 외부로부터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을 막고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가지고 있는 서버는 외부의 인터넷라인과 직접 연결하지 않고 별도로 관리하는 등 최고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여 시스템과 데이터를 백업하는 체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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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교육 및 외부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3.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6. 전산실 및 자료보관실 등을 특별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 혹은 인터넷의 본질적인 위험성으로 인하여 야기되는 개인정보유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그레이트풀데이즈(주)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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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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